통합유지보수
공공 분야 통합유지보수
Integrated Maintenance
사업 내용
- 시스템 운영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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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상주 근무자 배정을 통한 365일 시스템 운영 지원
- 보안 감사, 모의 훈련 등 이벤트 발생 시 지원
- 신규 구축에 따른 인프라 변경 지원
- 예방 정비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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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상시 또는 정기 점검을 통한 장애 발생 빈도 최소화 및 전산 인프라 가용성 증대 지원
- 이중화 구성 부품에 대한 주기적 점검을 통해 무중단 운영 지원
- 장애 복구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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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신속한 장애 복구 지원
- 전문 협력사 및 제조사를 통한 장애 복구 지원
- 예비품을 통한 긴급 장애 복구 지원
제공 서비스
- 시스템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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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H/W 및 S/W 목록 관리
- 정기 방문 점검 수행 및 보고서 제출
- 긴급 장애 처리 및 결과 보고서 제출
- 이력 관리 및 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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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제품별 장애 이력 관리
- 기간별 계정 변경 이력 관리
- 보안 정책 추가 및 삭제 등 이력 관리
- 이력 변경에 따른 보고
- 변경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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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변경 작업 시 업무 영향도 분석 및 검토
- 변경 작업 계획 및 수행
- 변경 후 안정화 모니터링 수행
- 변경 작업에 따른 결과 보고
시스템 관리
5대 예방 점검
- 관리 문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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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H/W 및 S/W 목록
- 점검 보고서
- 장애 처리 결과 보고서